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 
 

  • 교환/반품/불량/배송 안내
  • POSTED BY : 아워디스 (ip:)
  • 2022-12-20
  • POINT : 0점
  • 추천 : 추천하기
  • HIT : 202

1. 배송

아워디스는 1:1 오더 시스템입니다.

대부분의 상품들은 당일발송이 불가하며, 

PM7:00까지의 주문완료건이 당일 거래처 오더 들어가 입고지연 없는경우 다음날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.

8시 이후 주문취소 요청시 제품 입고상황/포장상태등에 따라 주문취소가 불가할  있습니다.

우체국택배 이용중입니다.



2. 교환 / 반품

교환 / 반품은 택이 달려서 발송된 상품의 경우 택이 달린상태여야 교환/반품 가능합니다.

교환 / 반품은 수령일로부터 7일이내에 접수/회수 되어야 합니다.

교환 / 반품은 상품당 1회로 제한됩니다.

교환 / 반품은 받아보셨을 당시 받아보신 바코드가 부착된 투명폴리를 꼭 동봉해주셔야 교환/반품 가능합니다.



3. 불량

상품 불량으로 교환/반품 접수 하시는경우 불량인부분 사진을 촬영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.

불량으로 접수 된 경우 해당상품 검수/포장 cctv영상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
불량인 경우 동일상품 동일옵션으로만 교환 가능하며, 옵션변경시 택배비 반반부담으로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

4. 불량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

- 제품 생산과정에서 생길수 있는 미세한 봉제라인 비뚤어짐, 실밥, 초크자국 등

- 제품 겉면이 아닌 안감쪽의 실밥, 초크자국, 미세한오염, 안감안쪽의 잡실비침 

- 모든 온라인판매 상품은 컴퓨터 모니터 및 스마트폰 화면 등의 차이로 인해 실물과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을 수 있습니다. 불량에 해당하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- 니트제품 실뭉침, 원단에따라 생길 수 있는 잡사섞임

- 배송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구겨짐

-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(세탁, 향수 냄새, 탈취제 냄새, 얼룩, 착용 흔적, 행택제거) >> 필요시 의류심의진행.

- 인위적인 상품 손상의 경우 (택, 바코드를 제거, 수선, 인위적인 오염 등) >> cctv확인 후 처리 진행.



5. 교환 /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
- 교환 / 반품 접수기한인 수령일로부터 7일이 지난 후 접수하는경우

- 일부 악세사리상품의 경우 상세페이지에 표기한 반품접수 기한이 지난 경우

- 반품보내신 상품이 10일내 회수되지 않는 경우

- 교환 / 반품 미접수상태로  상품만 보내시는경우



6. 반품시 환불방법

환불은 결제하신 수단으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.

- 체크카드, 신용카드 등 모든 카드결제 > 카드결제 승인취소

- 계좌입금 및 무통장입금 결제 > 접수시 작성하신 계좌로 환급

- 네이버페이결제건 > 네이버페이취소


* 휴대폰결제의 경우 부분취소가 시스템상 불가하며, 익월 취소도 불가합니다.

부분취소 및 익월취소가 필요할경우 전액 적립금환불 or 수수료 3.7% 차감한 금액 계좌 환급 

두가지 방법중 원하시는 방법으로 환불처리 가능합니다.


* 카드결제 승인취소의 경우 실제 환불은 카드사에서 이루어지는 부분이라

환불완료일로부터 1~5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  • 비밀번호

    !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/ byte

비밀번호 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